'마인(Mine)' 이보영, 티저 촬영 비하인드 공개!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의 기대감도 함께 상승!

편집부 | 기사입력 2021/04/28 [11:38]
오피니언/피플 > 스포츠/연예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'마인(Mine)' 이보영, 티저 촬영 비하인드 공개!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의 기대감도 함께 상승!
 
편집부   기사입력  2021/04/28 [11:38]

 

 

첫 방송을 앞두고 ‘마인(Mine)’ 티저 속 이보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.

 

tvN 새토일드라마 ‘마인(Mine)’(극본 백미경, 연출 이나정)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. 극중 이보영은 전직 톱 배우이자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효원 그룹의 둘째 며느리가 된 서희수 역을 맡았다.

 

공개된 스틸에는 차가운 무표정 속 강인함부터 옅은 미소 속 알 수 없는 미묘한 감정을 숨긴 이보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. 겉과 속이 투명하고 솔직한, 밝은 인물인 서희수가 효원가에 들어가면서 일상의 변화를 겪는 만큼, 이보영이 그려낸 티저 속 서희수에 궁금증이 증폭된다.

 

한편, 이보영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 tvN 새토일드라마 ‘마인(Mine)’은 5월 8일 밤 9시에 첫 방송된다.

 

사진= 제이와이드컴퍼니

 

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
기사입력: 2021/04/28 [11:38]   ⓒ 환경시사뉴스
 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 목
내 용
광고
많이 본 뉴스